Why? (Keep Your Head Down)



[윤호] Keep your head down U-Know time ([창민] Max)
[윤호] You know what time it is?
This is return of the king

[윤호] (모두 끝나버렸다) 시작도 해봤는데
(헤어져 버렸다) 이유조차 듣고
주변 사람들 모두 하나같이 날보고 그래 그래 그래
이미 나쁜

[창민] (죄라면) 사랑한 죄라면
(그게 죄라면) 진실했다는 죄라면
(나는 Keep it low 나는 Keep it low)
참아내고 자릴 지켜



([모두] Keep your head down)
[윤호] 정말 예쁘지만 너무 다른 너의 속이
너무 두려워
([모두] Keep your head down)
[창민] 사랑했다 하지만 이제 놓겠다

([모두] ?) [윤호] 그렇게 쉽게 떠났니
([모두] ?) [윤호] 내가 쉬워 보였던 거니
([모두] ?) [윤호] 가슴은 찢어지잖아 ([모두] ?)
([모두] ?) [창민] 모두 한순간의 꿈이었다면
([모두] ?) [창민] 바로잡을 시간이 있었다면
([모두] ?) [창민] 제발 네가 행복하길 바랬다 ([모두] ?)

[윤호] 언제나 언제나 너를 가진 걸로 충분했고
세상이 뭐래도 같은 꿈을 꿔서 행복했고
지금은 보내게 됐지만 어차피 길을 뿐이고

([창민] Now I’m just chillin’, Feel like I’m healing)



[윤호] 늦어버렸다 다시 돌아갈 없단다
네가 없다면 무너질 거라 믿겠지
예전부터 그건 착각이라고
내가 그래 그래 그래
타일렀잖아

[창민] Hey 정말, 정말 슬펐다 철이 없던 네가 혹시라도 나쁜 사람 만날까
Why? Baby

([모두] Keep your head down)
[윤호] 정말 예뻐 근데 그뿐이야 가슴에
중요한 없는걸
([모두] Keep your head down)
[창민] 사랑의 아픔을 참는 가슴에 박고

([모두] ?) [윤호] 그렇게 쉽게 떠났니
([모두] ?) [윤호] 내가 쉬워 보였던 거니
([모두] ?) [윤호] 가슴은 찢어지잖아 ([모두] ?)
([모두] ?) [창민] 모두 한순간의 꿈이었다면
([모두] ?) [창민] 바로잡을 시간이 있었다면
([모두] ?) [창민] 제발 네가 행복하길 바랬다 ([모두] ?)



[윤호] , 그렇게 사람 갖고 장난, 장난 치지 마라
앞에선 요래조래 거짓말만을 늘어놓고
누가 봐도 누가 봐도 정말 이중적이야
([모두] 왜왜왜) [윤호] 수정 같던 마음들이 언제 그렇게 탁해졌니
[창민] 사랑을 끝냈다 보낸 가슴이 비워졌다
하지만 미래는 마치 일어나서 웃으라고 손짓한다
[윤호] 너를 보낸다 정말 행복하게 살아 ([모두] 왜왜왜)
[윤호] 훗날에 훗날에 그냥 편하게 웃고 싶다 하하



([모두] ?) [창민] ([모두] ?)
([모두] ?) [윤호] 사랑을 그렇게 쉽게 놔버리는 너를
([모두] ?) [창민] 누군가 걱정할 거란 생각은 해봤나
([모두] ?) [윤호] 네가 버린 너는 뭔지 ([모두] ?) [윤호] 아직 모르는 같아
([모두] ?) [창민] 그대로 머물러 나를 지켜봐 ([모두] ?) [창민] Yeah

([모두] Keep your head down)
[윤호] 지워졌다, 사라졌다 가슴에 네가 죽어 [창민] 모두 타버렸다
([모두] Keep your head down)

[윤호] 지워졌다, 사라졌다 가슴에 네가 죽어 [창민] 너는 이제 없다...


No comments: